인스타 스토리 숨기기 및 해제 확인 방법

인스타 스토리 숨기기 및 해제 확인 방법

이번 시간은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신 인스타 스토리와 관련된 팁입니다. 바로 이 스토리를 숨기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 건데요. 내 스토리 숨기기(특정 계정으로부터)를 비롯하여 타인의 스토리와 게시물 소식을 숨기는 방법 및 이를 해제하는 방법까지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스타 스토리 숨기기 방법

 

인스타그램의 스토리 숨기기 방법은 생가보다 간단합니다.

 

1. 내 스토리 실행 화면에서 오른쪽 아래의 [더 보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2. [스토리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3. [스토리를 숨길 계정]을 선택합니다.
4. 검색창에서 직접 아이디를 검색할 수도 있고 나와 팔로우 관계에 있는 계정들이 기본적으로 표시되어 여기서 선택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인스타 스토리 숨기기 및 해제

5. 이런 식으로 숨기고 싶은 계정을 선택합니다. 여러 명이어도 상관없습니다. (여기서 체크를 해제하면 다시 스토리가 보이게 됩니다)

 

인스타 스토리 숨기기

6. 스토리 숨기기를 실행한 순간, 선택당한 계정 입장에서 보면 이렇게 나의 스토리가 사라지며 안 보이게 됩니다.

 

인스타 스토리 숨기기 방법

7. 타인에게 내 스토리 숨기는 방법은 이렇게도 가능합니다. 내 프로필 홈 오른쪽 위의 메뉴 버튼을 눌러서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8. [개인정보 보호]를 누르면 [스토리] 메뉴가 보입니다.

 

인스타 스토리 숨기기 계정 선택

9. 마찬가지로 숨기고 싶은 계정을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타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게시물 숨기기 방법

 

팔로우 하는 사람들의 스토리가 수시로 올라오기 때문에 보기 싫은 상대방의 스토리는 숨길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타인의 스토리를 숨겨보겠습니다. 가끔 비록 팔로우 관계에 있지만 너무 자주 올려서 보기 싫은 계정이 있을 수 있죠? 이럴 때 상대방의 동그란 프로필을 잠시 꾹 누르고 있으면 하단에 [숨기기] 메뉴가 생깁니다.

 

여기서 스토리, 또는 스토리 및 게시물을 모두 숨길 수 있습니다.

 

인스타 스토리 숨기기 및 해제

아니면 상대방의 게시물 오른쪽에 있는 점 세 개 버튼을 눌러서 [숨기기]를 눌러줘도 됩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 상대방의 프로필을 방문하여 [팔로잉] 부분을 누릅니다. 그럼 [소식 숨기기]나 나오는데요. 여기를 눌러주세요. 게시물, 또는 스토리를 각각 선택하여 상대방의 소식을 안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스토리를 숨기게 되면 본 것처럼 처리가 되어 맨 끝에 정렬이 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 인스타그램 꿀팁 모음 : 초보자용

 

★ 인스타그램 꿀팁 모음 : 스토리 & 릴스


★ 인스타그램 꿀팁 모음 : 계정 관리


★ 인스타그램 꿀팁 모음 : DM


★ 인스타그램 꿀팁 모음 : 고급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