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저장 및 방법

오늘은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기능인 스토리에 관련된 좋은 팁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은데요. 일상을 빠르고 재미있게 공유할 수 있는 인스타의 스토리 기능은 방문한 사람의 아이디가 자동으로 기록에 남게 됩니다. 그래서 내가 방문한 기록이 남게 되는 것이 껄끄러워서 가끔 상대방의 스토리를 못 보게 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이런 스토리를 몰래보기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대표적으로 차단과 해제, 비행기 모드, 몰래보기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 몰래보기 사이트를 이용하면 해당 스토리를 저장까지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괜찮은 몰래보기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고 그 사용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차단, 비행기 모드를 통한 방법도 글 하단에 알려드릴게요)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제 기준으로 5개를 선별해 보았습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해서 제가 직접 실행한 이미지들을 보며 그대로 따라 하시면 되실 거예요. 

1. Instasaved (인스타세이브드)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모든 사이트가 디자인과 레이아웃에서 약간의 차이가 있고 그 사용 방법은 거의 동일하니 참고해주세요. 먼저 첫 번째 사이트입니다. 화면의 순서대로 위의 메뉴에서 스토리를 선택하고 검색창에 원하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적어줍니다. 저는 NBA를 써보았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의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세요.

 

검색 후에 나타나는 화면에는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주세요. 그러면 검색한 계정에서 업로드한 스토리가 나옵니다. (해당 사용자가 올린 개수만큼 표시)

 

가장 나중에 올린, 즉 최신 스토리가 밑에서부터 표시됩니다. 스토리 이미지에 빨간색 다운로드를 버튼을 누르면 해당 이미지를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하겠습니까?] 메시지가 나오면 다운로드를 클릭.

 

인스타그램 스토리 저장

그럼 맨 위의 주소창 오른쪽에 파란색 화살표가 나오는데요. 이곳을 누른 다음에 그 밑으로 나오는 파일의 이름과 용량을 확인하고 해당 이미지를 다시 눌러줍니다.

 

그럼 이미지가 크게 화면에 띄워집니다. 왼쪽 아래에 있는 공유 버튼을 누르고 [이미지 저장] 또는 문자, 이메일 등 다양한 저장 공간을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스토리는 이미지가 아닌 동영상인 경우가 많죠? 똑같은 방법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이렇게 나의 인스타그램에 로그인하지 않고서도 상대방의 계정 아이디만 알면 스토리를 보거나 저장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 인스타그램 내가 차단당하면 검색, 디엠, 댓글, 스토리 어떻게 변할까?

 

2. Storiesdown (스토리즈다운)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이번에는 스토리즈다운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처음에 알려드린 것처럼 방식은 대부분 똑같다고 보면 됩니다. 이 사이트 역시 접속 후에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보면 인스타그램 아이디 적는 부분이 있습니다.

 

스토리즈다운 같은 경우 검색하여 나오는 계정을 선택하고 해당 계정으로 이동하면 왼쪽 위에 있는 [스토리]를 선택하면 됩니다. 언제 올라간 스토리인지 시간이 표시되고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버튼이 나옵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 인스타그램 상대방에게 차단당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

 

3. Storysaver (스토리세이버)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스토리 세이버 사이트에 접속하여 계정을 입력합니다.

 

이 사이트는 리캡챠, 조금 귀찮은 로봇이 아닙니다 체크 부분이 있네요. 해당 계정의 스토이 부분이 바로 표시됩니다. 눌러보면 앞서 본 사이트와 거의 똑같은 구조입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 인스타그램 스토리 조회 순서의 비밀

 

4. Insta-stories (인스타스토리즈)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개인적으로 손이 더 가는 사이트입니다. 그 이유는 바로 속도인데요. 특별하게 엄청 빠른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머지 사이트와 비교했을 때 상대적으로 빠르게 느껴집니다. 사용 방법은 이제 설명을 안 드려도 아시겠죠?

 

사이트 바로가기

 

5. Storiesig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이곳은 국내에서 가장 먼저 알려진 사이트이기도 한데요. 보시는 것처럼 스토리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의 또 다른 기능인 IGTV 영상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특별할 것 없이 앞의 사이트들과 똑같이 하시면 됩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잠깐, 꼭 읽어보세요.

급한 자금 안전하게 마련하세요. 신용카드 대금, 학비, 생활비, 병원비 등 신용점수 영향이 적거나 무직자(대학생 포함)와 저신용, 저소득자가 이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정부지원 자금이 많이 있습니다. 언제 필요할지 모르니 3분만 투자하여 확인해 보세요.

 

★ 알뜰 생활자금 정보 바로가기

 

★ 인스타그램 꿀팁 모음 : 초보자용

 

★ 인스타그램 꿀팁 모음 : 스토리 & 릴스


★ 인스타그램 꿀팁 모음 : 계정 관리


★ 인스타그램 꿀팁 모음 : DM


★ 인스타그램 꿀팁 모음 : 고급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