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프로필 폰트 영어 글씨체 변경

인스타그램 폰트 변경 방법

인스타그램 프로필 폰트 영어 글씨체 변경

오늘도 인스타그램에 관련된 좋은 팁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스타에서 프로필 소개글, 게시물의 내용 글, 댓글 등에 한글이나 영어로 글을 작성할 때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폰트만 사용할 수 있는데요. 폰트 변경 사이트를 통해서 다양한 분위기의 글씨체로 위 내용들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방법도 매우 간단하니 알아두시면 정말 유용할 거라 생각이 드네요. 그럼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 글 하단에 인스타그램 관련 꿀팁이 있으니 꼭 읽어보세요. 도움되실겁니다.

 

 

 

인스타그램 폰트 변경 사이트

인스타그램 프로필 폰트 영어 글씨체 변경 사이트

국내에서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대표적인 폰트 변경 사이트 2개를 소개해드릴건데요. 하나는 해외 사이트, 하나는 국내 사이트입니다.

 

 

인스타그램 한글 폰트 변경
SNS Keyboard

먼저 국내 사이트부터 보겠습니다. [SNS Keyboard]라는 이름인데요. 정말 다양한 폰트 및 특수문자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특히 국내 사이트답게 예쁘고 귀여운 한글 글씨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폰트 변경 한글

PC로 접속하셔도 되지만 아무래도 모바일 사용이 많기 때문에 휴대폰 화면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처음 접속하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사이트 분위기가 심플하고 귀엽죠? 오른쪽 아래 동그란 버튼을 눌러서 다양한 방법으로 공유도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폰트 변경 한글

메뉴 부분을 조금 더 자세하게 보겠습니다. 먼저 제일 위쪽에 있는 [인스타 폰트]를 들어가서 맛보기로 영어 폰트를 바꿔보겠습니다. 오른쪽 화면에서 위의 빨간 테두리 부분에 원하는 영어 단어나 문장을 써 줍니다. 그리고 아래의 [GENERATE] 버튼을 눌러줍니다.

※ SNS Keyboard 제공 메뉴
인스타 폰트, 데코 폰트, 팬시 폰트, 특수 문자, 팔다리 글씨, 이모티콘, 이모티콘 메이커, 무서운 텍스트, 이모지, 이모지 아트, 이모지 텍스트, 아스키 아트, 인스타 줄 바꾸기, 상형 문자, 시끄러운 댓글, 카톡 큰 글씨, 그 시절 글씨체, 일본어 주음 부호, 테마별 특수 문자, 이모지 점성술, 도트 아트, 이모지 퀴즈, 해시태그 모음집 등입니다. 폰트 종류가 매우 많기 때문에 다양한 목적에 맞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인스타그램 폰트 변경 한글

제너레이트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변경된 폰트들을 보여줍니다.

 

 

인스타그램 폰트 변경 한글

그 종류가 80가지가 넘네요. 매우 많죠? 마음에 드는 변경된 글씨체를 찾으셨으면 해당 부분을 터치합니다. 그럼 자동으로 복사가 되어 편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폰트 변경 한글

이번에는 이 사이트의 장점인 한글 폰트 변경을 해보겠습니다. 국내 사이트인 만큼 여러 종류의 한글 글씨체 스타일을 볼 수 있는데요. 제가 자주 사용하는 [그 시절 글씨체]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방법은 거의 동일합니다. 빨간 테두리 부분에 원하는 문당이나 단어를 써 주세요.

 

 

인스타그램 폰트 변경 한글 글씨체

저는 [안녕하세요 인스타그램 소개글을 쓰려고 합니다] 라는 글을 쓰면 바로 변환이 되는데요. 어떻게 변했는지 조금 더 크게 볼까요?

 

 

인스타그램 폰트 변경 한글 복사

예전 싸이월드 시절에 많이 본 듯한 글씨체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리고 변경된 글자 부분을 가볍게 터치하면 역시 바로 복사가 됩니다. 그럼 인스타그램 프로필로 가서 소개글을 바꿔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 폰트 변경 한글 프로필 소개글

프로필 편집으로 들어가서 소개 부분에 작성을 해주면 되죠?

 

 

인스타그램 폰트 변경 한글 소개글 변환

붙여 넣기를 하면 이렇게 그대로 변경된 폰트가 복사됩니다. 이런 식으로 소개글뿐만 아니라 댓글이나 게시물 내용을 작성할 때도 다양하게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제공하는 메뉴가 많아서 직접 사이트를 방문하여 이것저것 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아래 바로가기 주소를 첨부해드리겠습니다.

 

 

 

영상으로 참고하기

 

 

인스타그램 영어 폰트 변경
LingoJam (링고잼)

인스타그램 폰트 변경 영어

이번에는 해외 사이트인 링고잼을 살펴보겠습니다. 영어도 나오지만 사용 방법은 거의 동일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사용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왼쪽 텍스트 입력 부분에 영어 단어를 입력하면 하단에 변경된 글자들이 쭉 나열됩니다. 원하는 단어를 선택하여 복사하여 붙여넣기. 똑같이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 부분보다 제가 이 링고잼 사이트에서 특별히 알려드리고 싶은 기능이 있는데요.

 

 

인스타그램 폰트 변경 영어

하단에 보면 [Design Your Own Font] 이런 버튼이 보입니다. 이곳을 눌러주세요.

 

 

인스타그램 폰트 변경 영어 사이트

지금까지 변경 방식은 단어나 문장 전체가 하나의 스타일로 바뀌는 것이었죠? 이 기능은 각 글자 하나하나를 내가 원하는 폰트 모양으로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왼쪽 위에 [Type some text here]에 바꾸고 싶은 문장을 쓰셔도 되고 아래 주사위를 누르면 예제 문장이 오른쪽 화면처럼 표시되어 미리 실험해볼 수도 있습니다. 저는 예제 문장으로 해볼게요. 주사위를 눌러서 위에 문장이 나왔고 그 아래 변경된 폰트의 문장이 표시되었죠?

 

 

인스타그램 폰트 변경 영어 완료

스크롤을 내려보면 a부터 z까지 원하는 폰트 모양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뭔가 나만의 폰트로 조합한 문장이나 단어를 만들 수 있는 것이죠. 완료가 되면 지금까지 한 것처럼 복사하여 인스타그램의 프로필 소개글이나 내용 등에 붙여 넣기 하면 되겠습니다. 아무래도 직접 해보시면 어떤 방식인지 쉽게 이해되실 거예요. 아래 링고잼 사이트의 바로가기를 눌러서 가볍게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영상으로 확인하기

 

★ 인스타그램 꿀팁 모음 : 초보자용

 

★ 인스타그램 꿀팁 모음 : 스토리 & 릴스


★ 인스타그램 꿀팁 모음 : 계정 관리


★ 인스타그램 꿀팁 모음 : DM


★ 인스타그램 꿀팁 모음 : 고급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