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대출 모음, 비대면 모바일 대출 최신 정리

살다 보면 급전이 필요한 순간이 많이 있습니다. 그 순간은 주말과 같은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을 가리지 않고 찾아오죠. 요새 워낙 금융 시스템이 좋아져서 모바일 당일입금 대출 상품이 많아졌지만, 그게 위와 같은 주말이나 휴일이라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오늘 이 글에서는 주말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을 모아서 정리했습니다. 모두 비대면 모바일 대출로 편하게 신청할 수 있고 당연히 당일입금 된다는 조건을 만족하는 상품들만 정리했습니다.

그냥 인터넷에 떠도는 똑같은 정보를 복사·붙여넣기 한 것이 아닌 실제 후기까지 첨부하였으니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주말대출


※ 당일입금되는 주말대출이 아니더라도 기대출과다자, 저소득자, 저신용자가 중복으로 신청할 수 있는 대출정보를 첨부하였으니 함께 읽어보면 도움 되실 겁니다.

    필독, 주말대출 바로알기

    우선 간단하게 이 부분을 먼저 알고 계셔야 합니다. 이걸 모르면 비대면 모바일로 가능한 주말대출 정보를 아무리 찾고 거기에 나와있는 대출을 신청해 봤자 실제로는 당일심사가 이뤄지지 않거나 당일입금이 안 되는 경험을 하게 되실 겁니다.

    그 상태에서 마음이 급하여 다른 대출을 찾아서 또 신청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이렇게 되면 대출이 진행 중인 상태에서 다른 상품을 또 신청하기 때문에 신용정보조회가 2번 발생하여 대출심사에 부정적인 요소로 작용합니다.

    승인될 것도 안 될 수 있다는 뜻이죠.

    당일입금 대출 확인하기

     

    확인 방법

    인터넷 PC든 모바일 앱이든 대출 조회를 했을 때 비대면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 그리고 자동심사되어 승인되었을 경우 당일입금되는 상품들은 아래와 같이 표시됩니다.

     

    주말대출 모음
    PC (네이버)

     

    주말대출 정리
    모바일 앱 (카카오뱅크)

    이렇게 각 상품마다 당일입금이라고 표시가 되어있죠. 그럼 이런 대출들은 주말, 휴일에도 신청만 하면 바로 심사되고 입금되는 것일까요? 답은 아니요입니다. 이 중에서 신청은 가능하지만 심사와 입금은 바로 안 되는 상품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비대면 모바일 대출 모음

    정확하게는 이렇게 [휴일입금]이라고 표시되어 있어야 주말, 휴일에도 높은 확률로 심사 및 입금이 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모바일로 대출조회하는 가장 좋은 방법 5가지

     
    안전한 대출조회 방법

     

    비대면 모바일 대출의 당일입금 원리

    비대면 모바일 대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동심사라고 할 수 있겠죠. 이 자동심사의 핵심은 바로 스크래핑입니다.

    스크래핑이란?
    기본적으로 대출에 필요한 서류인 다양한 재직확인서류, 소득증빙서류를 공동인증서를 통해 국세청과 건강보험공단 같은 기관에서 자동으로 가져와 제출하는 것을 물론 신용정보회사에서 파악한 신청자의 신용점수와 연체정보 등을 가져오는 것을 말합니다. (공공마이데이터라는 표현도 비슷한 의미)

     

    공동인증서, 또는 휴대폰 인증(대부분은 공동인증서가 필수)으로 이런 스크래핑을 통해 서류를 제출하고 해당 대출 상품을 판매하는 은행은 이 서류들을 바탕으로 신청자를 심사하여 자격이 되면 바로 입금을 해주는 것이죠.

     

    주말대출

    그런데 필요한 서류를 가져와야 하는 기관들은 특정 시간(밤, 새벽)이나 휴일에는 운영을 안 하거나 서버 점검 등으로 운영 자체가 중지되는 때가 있습니다. 이러면 필요한 서류를 가져올 수 없기 때문에 당연히 대출 진행이 어렵습니다.

     

    혹시 공동인증서 발급이나 등록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내용 참고하면 도움되실 겁니다.

     

    주말대출, 속으면 안 됩니다

    주말대출이 가능하다고 소개하는 곳들의 대부분은 그냥 흔히 알고 있는 소액 비상금대출(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토스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농협올원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등)을 대충 나열한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이런 상품들은 홈페이지에 365일 24시간 신청가능하다고 명시가 되어있습니다. 그러나 24시간 신청이 가능하다고만 했지, 주말휴일에도 심사되어 입금이 가능하다는 말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오프라인 영업점을 따로 운영하지 않는 카카오뱅크, 토스뱅크, 케이뱅크와 같은 인터넷은행의 모든 상품들은 뭔가 느낌상 24시간 심사와 승인이 이뤄질 것 같지만 마찬가지로 24시간 신청이 가능하다고 나왔을 뿐, 모든 상품이 심사와 입금이 가능하다고 나와있지는 않습니다.

    인터넷에 잘못된 정보를 복사·붙여넣기하며 서로 베끼는 과정에서 마치 주말, 휴일에도 심사·입금이 되는 것처럼 퍼진 상품들이 많은데 앞에서 예를 보여드렸듯이 이런 상품들은 휴일입금이 아닌 당일입금 상품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주말, 휴일에 신청했을 때 높은 확률로 서류 스크래핑 단계에서 진행이 안 될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시간을 헛되게 낭비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예외가 있다?

    그런데 이런 소액 간편대출 같은 경우 주말이나 휴일에도 승인되어 입금되는 후기들이 나오곤 합니다.

     

    주말대출 정리

    비상금대출과 같은 소액 간편대출 상품들은 보통은 주말, 휴일에 신청만 가능하고 심사와 입금은 돌아오는 영업일에 가능한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이렇게 신청자 조건에 따라서 바로 입금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이건 신청자의 조건에 따라서 명확하게 이유를 알 수 없는 부분이라서 참고만 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비대면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는 소액 간편대출 종류는 안전한 1·2금융권 상품만 수십여가지가 넘게 있습니다.

    시도해 보고 싶은 분들은 이 간편 소액대출만 한 곳에 모아놓은 글이 있으니 아래의 글을 참고해 주세요.

    비상금 소액 간편대출 모음

     
    ▶ 한도 및 신청 조건, 후기 모음

     

    주말대출 신청 조건

    그럼 위의 내용들을 잘 숙지하셨다고 가정하고 주말, 휴일에도 심사 및 입금까지 가능한 은행과 해당 상품들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여기서도 알아두셔야 할 부분이 아무리 휴일입금이 가능한 상품이더라도 신청자 조건에 따라서 자동제출 서류 이외에 보완이 필요하다던가 각 은행의 자동심사 기준에 맞지 않는 경우에는 바로 심사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똑같은 상품을 신청해도 누구는 심사가 진행되어 승인 및 입금까지 완료되었는데 누구는 심사가 진행되지 않아서 멈추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이 점을 꼭 알아두세요.

     

    무직자라면?

    혹시 본인이 소득증빙이 어려운 근로 소득자(4대보험 미가입, 현금수령) 또는 직업이 없는 무직자라면 아래의 내용을 통해 필요한 자금을 마련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전용 소액 대출

     
    50만원부터 1,000만원까지

     

    주말대출 상품 모음

     

    신한저축은행 참신한대출

    OK저축은행 개인신용대출

    전북은행 JB 위풍당당 대출

    KB 카드론(장기카드대출)

    애큐온저축은행 애큐온프라임론

    애큐온저축은행 다이렉트론

    한국투자저축은행 살만한대출

    신한저축은행 참신한500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BNK저축은행 마이론

    보험계약대출

    • 금리 : 3-4%
    • 한도 : 금리와 한도는 계약한 보험회사마다 다르고 보험해약환급금에 따라서 차이 발생
    • 신용점수 영향 없음, 기대출 영향 없음
    • [신청 정보 및 후기 참고]

    예적금담보대출(청약통장 포함)

    • 금리 : 4-7%
    • 한도 : 금리와 한도는 가입한 예적금 상품에 따라 상이
    • 신용점수 영향 거의 없음, 기대출 영향 없음
    • [신청 정보 및 후기 참고]

    BNK캐피탈 BNK신용대출

    BNK캐피탈 BNK신용대출PLUS

    신한카드 핀셋대출

    케이뱅크 신용대출

    케이뱅크 사장님 신용대출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광주은행 모바일 프라임론

    광주은행 PRIME플러스론

    DGB대구은행 IM직장인간편신용대출

    BNK경남은행 BNK모바일신용대출

    BNK경남은행 BNK모바일신용대출플러스

    토스뱅크 사장님대출, 마이너스통장

    • 금리 : 5.99~15.00%
    • 한도 : 최대 1억원, 마이너스통장 5천만원
    • 1금융권 상품,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 [상세 신청 정보 바로가기]

    예가람저축은행 예스론

    예가람저축은행 빅머니M, 빅머니U

    하나저축은행 하나슈퍼드림론

    한국투자저축은행 살만한 개인사업자 대출

     

    꼭 필요한 대출 정보

     

    정부지원 직장인, 무직자, 대학생, 주부 대출 총정리

    저소득·저신용자 전용 서민대출 햇살론 총정리

    정부지원 소상공인 사업자 대출 총정리

     비상금대출 총정리

     무직자대출 총정리

     취약계층대출 총정리

    내 집 마련 주택 관련 대출 총정리

    대출 취소 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