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울트라 4D 화이트 x 팔리 포 디 오션 Parley x adidas Ultra 4D White FZ0596

(이미지 출처 : adidas)

Parley x adidas Ultra 4D White
Color: White
Style Code: FZ0596
Release Date: 2021
Price: $200

 

해양 환경 보호 단체인 ‘팔리 포 디 오션(Parley for the Oceans)‘과 아디다스 울트라 4D의 콜라보 소식입니다. 울트라 다음에는 당연히 부스트가 나와야 할 것 같은데 보시다시피 미드솔이 울트라 폼이 아닌 기하학적인 구조로 되어있는 제품입니다.

팔리 포 디 오션은 2012년에 디자이너 시릴 거쉬와 환경 운동가인 폴 왓슨이 만든 단체입니다. 아디다스와 이 환경 단체는 꾸준하게 콜라보를 진행하여 지속 가능한 에너지 순환을 위한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었죠. 이번에도 기존의 울트라 4D 모델을 화이트와 크림 컬러를 예쁘게 배치하여 완성했네요.

 

 

 

울트라 4D 제품은 신발 전체를 덮는 크림 컬러의 스티치가 인상적입니다. 어떻게 보면 에어맥스 97의 향기가 나기도 하네요. 설포 일체형 구조로 간결화 된 슈레이스를 보니 굳이 끈을 묵지 않아도 발을 타이트하게 잘 잡아줄 것 같습니다.

전체 어퍼는 프라임니트와 메쉬의 조합으로 구체적으로 어떤 부분에서 친환경 소재가 사용된 건지는 알 수가 없어서 조금 아쉽습니다. 2021년에 발매 예정이라 정확한 일정이 잡히면 그와 관련된 설명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격은 $200로 책정이 되었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