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에어 조던 1 로우 OG 고스트 그린 사이즈 정보 / DM7837-103

(이미지 출처 : Nike)

갈수록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조던 1의 로우 컷 버전이 새로운 모습으로 발매됩니다. 고스트 그린이라는 익숙한 컬러 네임을 갖고 있는데요.

 

 

 

Air Jordan 1 Low OG Ghost Green

실제 제품 컬러는 이것보다는 조금 라이트할 것 같은데요. 그래도 봄여름에 신기 좋은 컬러가 매우 산뜻한 느낌을 주네요.

어렸을 적 보았던 만화 둘리가 생각나기도 합니다.

 

 

 

국내 발매 정보

35년 전 처음 탄생한 이래 에어 조던 1은 신발장 속 필수 아이템으로 등극했으며, 이번 에디션 역시 에어 조던의 유서 깊은 역사를 기념하기 위해 완성되었습니다.

에어 조던 1 로우 오리지널은 실루엣에 살짝 변형을 가미해 힐 탭의 고급스러운 로고와 최근 재해석된 디자인에서 자주 찾아볼 수 있는 점프맨 마크 대신 나이키 에어 브랜딩을 적용하는 등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은 특징을 강조합니다. 이번 컬러웨이는 고스트 그린으로 출시되며, 발 앞부분의 미니어처 스우시도 돋보입니다.

품번 : DM7837-103
출시 날짜 : 2021년 5월 21일 오전 10시
정발 가격 : 159,000원
발매 방식 : 드로우 (응모)
구매처 :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응모 기간 전 본인인증 완료
*응모 이후 사이즈 수정은 불가
*당첨 결과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응모 기간 : 5/21(금) 10:00 - 10:30 (30분)
당첨자 발표 : 11:00
당첨자 구매 기간 : 11:00 - 13:00 (2시간)

 

 

 

사이즈 선택 정보

조던 1 로우는 발목이 높은 하이나 미드와 마찬가지로 발볼이 조금 좁게 나왔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정말 발볼이 작거나 딱 맞게 신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이상 반사이즈 업해서 신는 것을 추천합니다.

 

 

 

보통의 조던 1과는 다르게 설포부터 발목 주변 라인의 스폰지가 드러난 절개면, 설포의 체크 패턴 로고, 토우 박스 바깥 부분에 미니 스우시 자수가 새겨져 있어 더 매력적입니다. 그리고 힐컵의 실버 소재는 아무래도 3M 반사 물질인 스카치 소재같죠? 빛을 받으면 번쩍하는 모습도 궁금해지는 고스트 그린입니다.



<sneakerjagers>
조던 브랜드는 오는 2021년 봄에 스페셜한 에어 조던 1 로우 고스트 그린 컬러 팔레트를 추가했습니다.

에어조던 1 하이가 조던 브랜드 라인업의 스타임이 분명하지만 로우 역시 점점 더 많은 팬들을 실루엣으로 끌어들이면서 화려한 한 해를 보냈습니다. 이 새로운 판은 SS 시즌에 준비된 고스트 그린, 화이트, 블랙 컬러 방식을 특징으로 합니다.

실루엣은 토우 박스와 측면, 발목에 하얀 가죽이 달려 있으며 설포의 크림색 오프화이트, 레이싱 시스템, 양말 라이너와 대조됩니다. 그런 다음 고스트 그린 스웨이드는 측면에 나타나는 나이키 스우시 로고가 포함된 오버레이를 통해 모델의 다른 부분을 채웁니다

독특한 체크 패턴의 설포 라벨이 운동화에 추가되고 일반적인 흰색 고무 미드솔과 검은색 아웃솔이 디자인을 마무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